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클로저스' 가을맞이 이벤트-업데이트 박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클로저스' 가을맞이 이벤트-업데이트 박차

입력
2015.09.14 15:50
0 0

▲ 넥슨 제공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1인 레이드 던전 2종을 추가하고, 가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플레인게이트 지역의 1인 레이드 던전 2종 '고대 괴수의 영역'과 '심연의 왕좌'는 각각 '푸른 차원 이동석'과 '붉은 차원 이동석'을 통해 연결된다. '제작기'에서 획득 가능한 '아컴 디스크'를 소지한 유저만 입장이 허용되는 형식이다.

먼저, '고대 괴수의 영역'의 보스 몬스터로는 '바이테스'가 등장한다. 바이테스는 깊숙한 삼림지대에 잠들어있던 흉포한 '차원종'으로, 주변에 소환되는 식물을 제거하면 분사되는 수면가루로 바이테스를 무력화시킬 수 있다.

'심연의 왕좌'에서는 강력한 정신장악력을 가진 '메피스토'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메피스토는 유저 캐릭터를 따라다니는 암령을 소환, 유저의 컨트롤을 통제하고 일정시간 후 캐릭터를 즉사시키는 마법도 구사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클로저스에서 오는 24일까지 가을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장비,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강화 박스를 비롯해 소모품 박스, 액세서리 박스, 보스 무기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는 접속시간 30분 단위로 찬란한 강화기 연료, 외부 차원의 완벽한 모듈 상자 등 고급 아이템도 지급된다.

한편, 클로저스는 3D 카툰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몬스터)'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