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캘러웨이골프, ‘밀드 컬렉션 SX’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캘러웨이골프, ‘밀드 컬렉션 SX’ 출시

입력
2015.09.14 11:43
0 0
밀드 컬렉션 SX(캘러웨이)
밀드 컬렉션 SX(캘러웨이)

캘러웨이골프, ‘밀드 컬렉션 SX’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타구음과 타구감을 한층 더 진화시킨 프리미엄 퍼터 오디세이 ‘밀드 컬렉션 SX’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밀드 컬렉션 SX는 지난해 9월 아시아 전용 모델로 출시돼 전 세계에 확대 출시된 오디세이 밀드 컬렉션의 후속 모델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밀드 컬렉션 SX에서 ‘SX’는 ‘사운드 엑스페리먼트’의 약자로 새로운 타구음을 시도한다는 의미다. 밀드 컬렉션 SX의 핵심 기술은 ‘사운드 챔버’ 기술이다. 스테인레스 스틸 페이스와 카본 스틸의 메인 바디 사이에 빈 공간을 만들어준 기술로, 아이언의 중공구조와 비슷하다. 빈 공간을 위해 메인 바디 안쪽을 계단식 타원형 모양으로 깎아냈고 일관된 타구음을 제공하기 위해 각 모델의 빈 공간은 모두 다르게 디자인했다.

밀드 컬렉션 SX의 페이스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견고한 타구감과 볼의 직진성을 높였다. 또한 모델마다 사운드 챔버 기술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페이스 뒷면의 중심 부분은 두꺼우면서 4곳의 모서리는 얇게 처리했다. 이는 퍼팅 시 볼이 페이스의 어떤 부분에 맞더라도 일관된 타구음과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밀드 컬렉션 SX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이라인 팽은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인 투볼 팽과 브이라인 헤드 디자인의 장점을 융합한 모델이다. 어드레스가 편하고 향상된 관성모멘트(MOI)로 안정된 퍼팅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드 전체를 감싸고 있는 매트 실버 컬러에 화이트, 블루, 오렌지 컬러의 포인트 컬러는 젊고 세련된 프리미엄 외관을 자랑한다. ‘밀드 컬렉션 SX’는 6개의 모델(1번, 4번 말렛, 5번, 7번, 9번, 브이라인 팽)이 있는데, 물음표 문양으로 독특하게 디자인한 ‘미스터리 모델’(1번, 4번 말렛, 7번, 브이라인 팽)도 함께 출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