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나영석 PD가 만드는 tvN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가 2탄을 공개하면서 조회수 2,000만건 돌파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강호동 이승기 이수근 은지원 등 출연자들이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의 게스트 하우스에 머무르며 본격적인 게임에 나서는 6~10회가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됐다. 시안 시내를 구경하며 강호동ㆍ이수근의 ‘노브레인 연합’과 이승기ㆍ은지원의 ‘브레인 연합’이 숙소에 먼저 도착하기 위해 경쟁하는 ‘삼장법사 레이스’를 진행하는 내용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제작발표회 영상, 지난 4일 공개된 1~5회까지의 영상 조회수가 11일 현재 1,680만 건으로 집계된 만큼 조만간 2,000만 건 신기록을 세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tvN 관계자는 “신서유기처럼 공개 이틀 만에 본편 조회수가 1,000만 건을 넘은 사례가 전무하다”며 “앞으로의 흥행몰이에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앞서 나PD 역시 ‘신서유기’의 성공 기준을 전체 조회수 2,000만 건으로 정한 바 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으로 해석해 5~10분짜리의 짧은 영상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예능프로그램이다.
조아름기자 archo1206@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