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은 같은 담보 같은 특약 같은 조건에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실제 비교를 해보면 많게는 20~ 30%이상 보험료 차이가 나는 것도 흔한 경우이다.
자동차 보험료를 산출하는 기준은 각 보험사마다 손해율이 반영되어 기본보험료, 특약요율, 경력할인 등을 다르게 적용하기 때문에 매년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은 실시간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a href="http://www.자동차보험비교견적.net">www.자동차보험비교견적.net</a> 무료상담전화 080-811-7300)를 이용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똑같은 보장을 받으면서 최대한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두는게 좋다.
보험사별로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보험료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는 편이다.
비교해보지 않고 가입한다면 보험료를 많이 내고 가입 할 수 있다. 자동차 종합보험은 운전자의 연령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의 상품을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만 21세 이상, 만24세 이상, 만26세 이상, 만28세 이상, 만35세 이상, 만43세 이상, 만48세 이상 운전자의 연령을 선택함으로써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기 있다.
그러나 정해진 특약범위를 벗어나 사고가 날 경우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보험 가입 시 운전자 연령을 확인 후 가입해야 한다. 부부, 지정1인, 본인 특약에 따라 최소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운전을 적게 하는 경우는 주행거리 연동 특약을, 자동차 요일제, 블랙박스, 에어백 등 옵션이 있다면 최고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자동차보험은 같은 담보, 같은 차, 같은 연령이 가입해도 보험사마다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보험사를 비교해본다면 내야하는 보험료는 내려간다.
보험사별 사고위험 통계율이 다르기 때문인데, 경우에 따라 20% 이상 차이가 나고 차량이 고액일수록, 수입차일수록, 보험사별 내 보험료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하는 수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도 손해율이 오름에 따라 보험료도 올라간다.
운전자보험역시 목돈 들어가는 중과실에 따른 벌금 변호사 방어비용, 형사합의금등 큰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선택하여 갑자기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