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소비자 서포터즈 'AK LOVER'를 모집한다.
9일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생활용품과 매스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서포터즈 'AK LOVER' 신규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AK LOVER'는 애경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안과 온·오프라인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소비자 서포터즈의 공식명칭이다.
창립 2년이 된 AK LOVER는 이를 기념해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제품체험 및 SNS와 블로그 활동 등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고, 생활뷰티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새로운 회원 1,000명에게는 스마트 액체세제 '반만 쓰는 리큐 진한 겔 1/2'을 증정한다. 또 매월 우수활동자 1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연간 우수활동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디지털카메라, 3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AK LOVER는 단순히 제품홍보에만 그쳤던 기존 서포터즈 운영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뷰티, 헬스, 요리 등의 다양한 생활정보 공유,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제품 개선안 및 활용법 공유 등을 통해 회원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소비자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의 시각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제품 개발 및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바탕으로 소비자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80-024-1357 / 02-818-1984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