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다. 가을이 오며 붉게 물든 단풍이 기대되고 있다. 대한민국 산들을 붉게 수놓을 단풍을 감상하러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매년 여행객에 늘어남에 관광지는 많은 사람들로 넘쳐나고 때문에 즐거운 여행이 인파에 휩싸여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도 있다. 많은 여행객들로 관광지에서의 숙박지를 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정신없이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러 큰 맘을 먹고 떠난 여행에서 더 이상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면 지금 대명리조트에 주목하자!
대명리조트에 주목해야 할 이유는 9월, 특별한 상품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상품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 상품으로 대명리조트 기존 진행상품에서 기간을 반으로 혜택은 그대로인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이 상품은 한시적 분양이라 9월 11일에 마감이니 지금 서둘러야 한다.
대명리조트는 12곳 직영 리조트와 추가 신규리조트(삼척, 진도, 보령 원산도, 남해 등)까지 착공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을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하나로 누릴 수 있다.
대명리조트 이번 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회원권으로 "family "과 "sweet" 두 가지 형으로 가입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또는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회원가 객실료를 추가 50%할인, 스키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무료, 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2년에서 4년 주어진다. 또, 1개월내에 잔금을 납부하게 되면 일시불 8% 할인가로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 부장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 상품은 9월 11일 마감이므로 가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려면 지금이 구입의 최적리"라고 전했다. 또 법인사업체에서 직원 복리 후생 목적으로 3구좌 이상 구입 예상 시 특별 추가 할인을 주어지고 있으므로 법인사업체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