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이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8일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건강음료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사진제공=정식품)
▲ (사진제공=정식품)
이번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기본 3대 영양소와 비타민 7종, 미네랄 4종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 '담백한 베지밀 에이 검은콩 두유' ▲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 순 식물성 영양음료 담백한 '베지밀 A' ▲ 달콤한 '베지밀 B' ▲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두유 베스트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 수확 후 1년 미만의 국산 햇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42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를 담아 영양과 맛을 최적화 시킨 베지밀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대표 건강식품 베지밀 두유선물세트로 행복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식품은 9월부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 02-553-8888 / 1577-0426)을 통해 가능하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