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가 네일을 사랑하는 셀프 네일족들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디자인의 아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매직 이펙트 이지 아트 네일 엑센트'를 선보였다.
데싱디바 '매직 이펙트 이지 아트 네일 엑센트'는 프로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아트를 원 터치로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네일 엑센트이다. 물, 파일링 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위치에 디자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의 젤네일, 폴리쉬 등 어디든 믹스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0.001인치 마이크로 슬림두께로 손톱에 초 밀착되어 진짜 아트를 한 것처럼 연출 할 수 있다.
'매직 이펙트 이지 아트'는 컬러젤 또는 폴리쉬를 사용 후 표면의 유수분을 제거한 뒤 후면 종이를 제거, 손톱 위에 얹고 필름 위를 눌러 고정시킨 후 필름을 떼어내고 들 뜬 부분 없이 잘 밀착시킨다. 여분의 네일 엑센트를 제거한 후 탑코트 또는 탑젤로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젤네일 또는 네일 컬러와 함께 사용 시 컬러가 완전히 마른 후 사용하고 맨 손톱에 네일 엑센트로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베이스코트를 바르고 연출, 쉽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네일 초보자라도 전문가의 섬세한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데싱디바(Dashing Diva)는 최근 명동에 뉴욕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무드를 반영한 워너비 셀러브리티의 쇼룸을 컨셉으로 네일 토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많은 여성들에게 살롱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반영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즐겁고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데싱디바(Dashing Diva)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하여 고품질의 스타일리쉬한 네일 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최신 네일 정보와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쉽고 즐겁게 아름다워지는 매니큐어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원터치로 원하는 아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매직 이펙트 이지아트'는 온라인 쇼핑몰(www.dashingdiva.co.kr)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