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국내 최초 어린이백과 전집인 '한솔어린이 백과'를 80가지 초등 교과 지식이 연계된 초등 대비 필독서로 개정 출시했다.
이번 개정의 핵심은 각 도서의 권말에 신설한 '교과서 속으로' 꼭지이다. 도서의 주제에 따라 초등 1~2학년은 통합교과와, 3~4학년은 사회 과학 주제와 연결되도록 교과 연계 표기를 했으며 그에 따른 생각할 거리와 교과 활동을 함께 수록했다. '교과서 속으로'는 내용에 따라 정리형, 활동형, 문답형, 흐름형의 4개 유형으로 나눠 교과서 속 지식을 보다 넓고 깊게 확장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로명 주소, 신생국가, 달라진 교통 표지판 등 각종 지식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했다.
'한솔어린이 백과'는 초등 저학년이 생활 속 사물을 통해 폭넓은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국내 최초의 본격 유아백과이다. 72권의 주체책과 8권의 필름책, 사물그림사전 1권으로 구성된 한솔어린이백과는 1만 개가 넘는 방대한 지식을 8개 영역, 80개 주제로 나눠 담았다.
한솔교육은 '한솔어린이 백과' 개정 출시를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한솔어린이 백과 개정판 구매고객에게 교육동화 10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1185) 또는 홈페이지(www.eduhansol.com)에 문의하면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