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가을이 시작되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본격적인 가을을 알리고 있다. 선선해진 날씨에 사람들의 활동량이 늘고 있다.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선선한 바람은 활동성을 높이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을여행을 준비 중이다. 우리나라 산들은 사시사철 아름답지만 가을에 붉게 물드는 산은 더욱 더 아름답다. 이 아름다움을 만끽하려 많은 사람들은 가을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때문에 유명산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아름다움을 느끼러 갔다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경우도 적지 않다. 때문에 숙박예약이면 예약, 시설과 서비스, 각종 레저활동까지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대명리조트는 국내 레저업계 1위로 매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금 대명리조트에 집중해야 할 이유는 9월 가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프로모션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 상품으로 대명리조트에서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상품에서 기간을 반으로 줄였지만 혜택은 그대로여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9월 11일 마감예정이라 서둘러야 한다.
대명리조트는 선택의 폭이 넓은 12곳 리조트와 추가 신규리조트까지 착공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으면 이 모든 것을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하나로 누릴 수 있다.
대명리조트 이번 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회원권으로 "family 형"과 "스위트 형" 두 가지 타입으로 회원권가입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또는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회원가 객실료를 추가 50%할인, 스키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무료, 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2년에서 4년 주어진다. 또, 1개월내에 잔금을 납부하게 되면 일시불 8% 할인가로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 부장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 상품은 9월 11일 마감이므로 가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려면 지금이 구입의 최적리"라고 전했다. 또 법인사업체에서 직원 복리 후생 목적으로 3구좌 이상 구입 예상 시 특별 추가 할인을 주어지고 있으므로 법인사업체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