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는 가을을 맞아 12일부터 11월 1일까지 ‘핼러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화꽃 만발한 공원 곳곳에 핼러윈 조형물들이 마련되고, 핼러윈 특집 공연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가을을 알리는 6종의 국화 수만 송이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거리에 펼쳐진다. 또 정문, 동문 앞, 빨간풍차 앞에는 국화꽃을 배경으로 귀여운 핼러윈 고스트 조형물들이 설치돼 다양한 포토존이 만들어진다.
오싹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일루전 마술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핼러윈 고스트 파티’ 공연을 추천한다. 드라큘라 일당에게 붙잡힌 공주의 스토리에 화려한 군무, 불쇼 등이 더해진다. 지구별무대에서 하루 2회 공연된다.
캐릭터 하우스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특집공연 ‘해피 핼러윈 파티’가 무대에 오른다. 밤에는 핼러윈 분위기에 맞춰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진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가 진행된다.
오싹하면서도 유쾌한 고스트들과의 만남도 준비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과 함께 즐기는 숨바꼭질 게임인 ‘좀비덤을 찾아라’, 좀비덤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좀비덤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특색 있는 고스트들이 거리 곳곳에 깜짝 등장하는 ‘고스트와 썸’도 주목할 만하다. (02)509-6000
이성원기자 sungwo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