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우아하고 여유로운 삶… '인천SK스카이뷰' 마감 임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우아하고 여유로운 삶… '인천SK스카이뷰' 마감 임박

입력
2015.09.04 15:58
0 0

인천 송도 국제신도시 내의 상업시설이 하나둘씩 활성화 되고 풍부한 개발호재도 가시화 되면서 내 집 마련에 불을 켜는 주택 실수요자들이 증가하면서 아파트 매매가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미분양 물량도 크게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국토교통부자료에 따르면 현재 준공된 인천 서구의 아파트 미분양 수는 272가구로 1년 전(562가구)보다 2배 이상 줄어든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중소형 아파트의 품귀 현상으로 인한 가격상승이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의 할인으로 이어져 중대형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중대형 시장의 회복세는 늘어난 거래량에서도 잘 나타나는데, 올 초 1월 한 달간 수도권의 전용면적 85㎡ 초과 중대형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4,130건이었지만 지난 6월 거래량은 37%가량 증가한 6,617건으로 밝혀졌다.

중대형 아파트의 분양가 할인이나 금융혜택을 주는 곳들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도 그만큼 많아지고 있다.

그 중 '인천SK스카이뷰'는 편리한 주거공간과 쾌적한 환경으로 수요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천장고를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을 만들었다.

또한 용정 근린공원과 어린이 공원, 완충녹지 등과 가까우며 '힐링로드'라 불리는 순환산책로와 테라스를 갖춘 티하우스가 들어서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환경이 조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인천 남구 용현동 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고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는 총 3971가구의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는 2016년 6월 입주 예정이며 그 전에 원활한 관람 및 상담, 동. 호수 지정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상담제를 실시한다.

분양 관계자는 "중대형 평형대는 현재 인기가 높아 마감이 임박하여 관심 있는 사람들은 서두를 필요가 있다"며 "특별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전화 문의 후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할 것"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 1566-5817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