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your Life! (시작하라! 인생의 모험)'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라이트 럭셔리 스포츠 브랜드로 리브랜딩 중인 EXR(대표 한창훈)이 전국 40 여 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다.
EXR은 더욱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젊어지고 세분화되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지난 6월 중국 베이징 T Space에서 브랜드 리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으며 한국에서도 순차적으로 전국에 40여 개의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는 리뉴얼 오픈을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에는 EXR의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 곳에서 보여줄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로드에 오픈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겸 건축가 레나토 몬타네르(Renato Montagner)를 아트 디렉터로 영입하고 로고부터 제품까지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의 2015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EXR의 2015 F/W컬렉션은 미국 콜로라도주 중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휴양지 아스펜(Aspen)에서 영감을 빌려와, 'Aspen to Alaska'의 주제로 기획됐다. 이번 기획은 콜로라도와 알래스카의 광활하게 펼쳐진 대자연에서 도시인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모티브로 잡았으며, 대자연을 도시 안에서도 느낄 수 있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EXR 2015 F/W는 EXR의 브랜드 기본 정신인 모터스포츠 기반을 벗어나지 않고 있으며 콜로라도와 알래스카에서 나온 자연적인 테마를 배경으로 하면서 기능성을 살렸다.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피드, 액티브의 4가지 새로운 라인으로 나눠 전개된다.
EXR 2015F/W 컬렉션의 모든 라인은 고급스러우면서 모터스포츠의 화려한 색감을 담고 있는 동시에, 실제 스포츠를 즐기거나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이 가능하도록 기능성이 더해졌다. 패션과 역동성을 조화시킨 멀티 스타일링 아이템의 완성이다.
EXR리뉴얼 스토어 오픈의 관한 다양한 소식은 EXR홈페이지(http://www.exrkorea.com)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xr.kr),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exr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