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윙(대표이사 김석진)은 서울 삼성동 지스윙 본사에서 ㈜뉴아시아골프앤스파리조트(대표이사 김복귀, 이하 뉴아시아CC)와 마케팅 협력 강화 및 골프 스포츠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지스윙과 뉴아시아CC는 ▲지스윙 챔피언십 대회 포인트 타이틀 스폰서십 ▲지스윙 게임 내 뉴아시아CC 코스 제작 ▲뉴아시아CC 스크린대회 개최 ▲지스윙 사업주를 위한 이벤트 ▲온. 오프라인 이벤트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지스윙은 지난 5월 아리지CC와 MOU를 체결한 데 이어 이번 뉴아시아CC까지 연이은 골프장과의 협약을 통해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 두 업계 간의 협업 및 교류 관계를 구축하여 필드 골프와 상생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뉴아시아CC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지스윙 챔피언십의 대회 포인트 타이틀 스폰서로 최종 스코어 우승자 및 대회 통합 포인트 누적 1,2위에게 뉴아시아골프&스파리조트 평생 회원권을 시상할 예정이며, 지스윙과 함께 향후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공동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뉴아시아CC는 자연 그대로의 원시 풍경을 지닌 필리핀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로 라운드를 하기에 최상의 골프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8홀 코스 외 숙박시설, 온천, 마사지 등 스파 리조트를 함께 갖추고 있는 종합 레저 센터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