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 및 부산 벡스코서 개최
한위드정보기술은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2015 Inno-Tech Show)'와 'ICT 위크인 부산'등과 함께 개최되는 '2015 클라우드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서버 가상화, 데스크톱 가상화 등 클라우드 가상화 솔루션인 HDaaS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한위드정보기술은 '2015 Inno-Tech Show'와 '2015 Cloud EXPO Korea'에서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환경에서 접속하여 업무 및 작업이 가능한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과 다양한 서버 플랫폼을 통합하는 서버 가상화 솔루션인 'HDaaS 1.0'을 전시한다. 'HDaaS 1.0'은 클라우드 환경 및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되고 국제 ITU-T 및 국내 DaaS 표준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금번 전시회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HDaaS 1.0'을 시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를 운영하여 국산 가상화 솔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금번 전시되는 'HDaaS 1.0'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1,000 User 환경에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기존의 외산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과 성능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향후 ETRI 전체로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한위드정보기술 관계자는 한위드정보기술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및 홈페이지(<a href="http://www.hanwith.com">www.hanwith.com</a>)에 접속하여 전시회 안내 및 쿠폰을 인쇄하여 전시회장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IT 관련 기념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위드정보기술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산 가상화 솔루션을 우수성을 선보이고, 직접 클라우드 가상화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며, 특히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9월부터 진행되는 데스크톱 가상화 프로모션에서 솔루션 도입 할인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