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러스&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출시
홈플러스는 한화손해보험과 제휴를 통해 홈플러스&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홈플러스 고객 전용 상담센터를 구축하는 한편 마일리지특약을 확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보험가입자 대상 1년간 운전자보장 보험 무료 가입, 우리아이 스쿨존 특약, 홈플러스 내 경정비 업체 상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측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설계사와 점포 운영비 절감을 통해 오프라인 보험 대비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며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금융투자, 미래에셋다이와일본밸류중소형 펀드 출시
신한금융투자는 일본 주식에 투자하는 ‘미래에셋다이와일본밸류중소형’ 펀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일본 주식 중 엄선된 가치주와 성장이 유망한 중소형주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특히 기업 실적 모멘텀의 지속성이나 변화를 분석해 성장이 기대되는 저평가된 기업을 조기에 발굴하는 데 주력한다. 또 엔저 수혜가 예상되는 수출 관련주 뿐 아니라 내수주에도 고르게 투자한다. 펀드 위탁운용은 일본 운용자산규모 2위인 다이와투자신탁이 담당한다. 최소 가입금액 제한은 없으며 총 보수는 2.28%(클래스 C1 기준)다. 투자 대상 통화인 일본 엔화(JPY)의 환율 변동 위험을 헷지한다.
●하나대투증권, 선진국 투자 ELS 등 6종 모집
하나대투증권은 선진국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삼는 주가연계증권(ELS) 등 파생결합증권 상품 6종을 다음달 4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대투증권 ELS 5784회’는 일본지수(NIKKEI225)와 유럽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하나대투증권 ELS 5785회’는 미국지수(S&P500)와 유럽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연 7.20%를 추구하며 3년의 만기 기간 동안 6개월마다 총 여섯 차례 상환할 수 있다. 상환조건은 최초기준가격의 90%이상(1~3차)/85%이상(4차~만기)이 기준이다. 원금손실구간(녹인ㆍKnock-In)은 60%다. 각 상품마다 50억원 한도로 모집하며, 상품가입은 최소 100만원 이상,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혜택 강화한 주거래 우대통장 재출시
신한은행은 계좌이동제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등을 대비해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우대통장에서 신한카드(체크카드 포함) 결제 또는 공과금 이체를 한 건만 하더라도 전자금융수수료와 신한은행 CDㆍATM기 인출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급여이체 고객에게는 추가로 신한은행 CD기 타행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하고 타행 CDㆍATM을 통한 인출수수료 월 5회 면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의 우대요건을 충족할 경우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뿐 아니라 보유하고 있는 모든 입출금 계좌에 대해 수수료 우대 혜택을 준다. 효과를 매월 체감할 수 있도록 월간수수료 면제금액을 통장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