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떡볶이 브랜드 ‘밀라노 분식’ 론칭
스쿨푸드가 퓨전 즉석떡볶이 브랜드를 론칭한다.
스쿨푸드로 유명한 SF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퓨전 즉석떢볶이 브랜드 ‘밀라노 분식 바이 스쿨푸드’를 선보였다. 스쿨푸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스쿨푸드의 베스트셀링 메뉴인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밀라노 분식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퓨전 떡볶이를 선보인다. 진한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밀라노 크림 떡볶이’ 맛있게 매운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떡볶이’와 돈까스·통오징어 등 토핑을 얹히는 ‘토핑 떡볶이’ 가 대표 메뉴다. 특히 밀라노 크림 떡볶이는 떡볶이와 파스타 생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로 개발했다. 고르곤졸라와 모짜렐라 치즈로 고소한 맛을 살린 ‘고르곤졸라 튀김만두’와 바삭한 ‘크런치 프라이’ 등 상상력이 돋보이는 사이드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밀라노는 다른 매장과 달리 모든 테이블에 인덕션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떡볶이 조리시간과 온도를 정확하게 조절해 떡볶이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밀라노 분식 1호점 매장은 판교 현대백화점에 오픈했다. 이탈리아 카페를 연상시키는 검은색과 우드 톤의 인테리어에 화이트, 그린, 레드 등 감각적인 컬러 아이템을 가미해 톡톡 튀는 스쿨푸드만의 감성을 살렸다.
SF이노베이션 마케팅팀 김정기 과장은 “떡볶이도 고급 음식처럼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분식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떡볶이는 맵다는 통념을 깨고 크림, 로제 소스 등을 접목해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캐주얼 한식 메뉴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