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부터 스포츠까지! 바쁜 일상으로 뜨거웠던 소식을 그냥 지나쳐 못내 아쉬우셨나요?
한국스포츠경제는 오늘 하루 동안 가장 핫 했던 키워드를 선정해 한눈에 볼 수 있게 선정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우리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했을까요? 지금 만나보시죠!
정형돈이 내 안에는 박명수가 있지만 겉으로는 유재석을 닮고 싶다고 고백했다. (기사보기)
아스널과 리버풀의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지만, 득점 없이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기사보기)
설리가 공개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알린 가운데 과거 반지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기사보기)
군대 시절 최자 모습이 화제다. (기사보기)
배우 조정석이 도경수와 함께 영화 '형'에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조정석과 아이유의 투샷이 눈길을 끈다. (기사보기)
그룹 엑소 멤버 디오(도경수)가 화제다. (기사보기)
피츠버그 강정호(28)가 4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마감했으나 볼넷 2개로 시즌 50득점을 돌파했다. (기사보기)
방송인 김구라가 18년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김구라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합의 이혼 사실을 밝혔다. (기사보기)
베트남 중부 고원지대에서 괴물 영지버섯이 발견돼 화제인 가운데 국내에서도 괴물버섯이 발견된 사례가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보기)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