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제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제격

입력
2015.08.23 13:41
0 0

바캉스 후 기미가 잔뜩 올라온 피부로 일상에 복귀할 수는 없을 터. 태양 아래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한숨을 돌렸다면 이제 화이트닝에 집중할 차례다.

잡티 예방의 기본은 철저한 자외선 차단이지만 평소보다 자외선 노출 정도가 심한 휴가지에서는 저녁 스킨케어 루틴에 화이트닝 단계를 추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평소에도 잡티가 고민이라면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를 사용해보자.

미백 DNA의 발현 과정을 조절하는 핵심 성분인 셀-바이오 에피제닉™이 담겨있어 개선된 화이트닝 효과가 피부에 오래도록 각인되고 근본적인 체질을 바꿔 오래 유지되는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갑작스레 증가한 자외선 자극으로 인해 올라오는 기미, 주근깨가 걱정되는 여성이라면 3중 기미 지우개 앰플로 불리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을 활용해보자. 보이는 기미 뿐 아니라 속기미, 뿌리 깊은 기미의 원인인 기미 기둥까지 예방해준다. 헤라만의 미백 성분인 바이오-멜라솔브™와 비타민 c, 카지놀 C를 통해 기미를 획기적으로 개선해준다.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자극 받아 건조해진 피부도 고민이 되는 사람들에게는 촉촉한 보습막으로 피부 투명감을 높여주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추천한다. 더욱 강력해진 미백 효능으로 충분한 수분을 제공하는 동시에 각질과 염증까지 관리해준다. 색소 침착된 피부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보습성분을 추가하여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화이트닝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