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티스트 상품 브랜드 '육심원(YOUK SHIM WON, 대표 정경일)'이 모바일 아트샵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심원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번 모바일 아트샵(www.youk.co.kr)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시계나 선글라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육심원 비키니 세트'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2단 명함 지갑(컬러 랜덤)'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육심원은 매월 6일 온라인과 모바일 아트샵 고객들을 대상으로 '육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육데이'란, 6일 당일 할인이나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적용되는 육심원 제품을 공개하는 깜짝 이벤트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 육심원은 'Have Fun'을 모토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대중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국내 동양화가 육심원 작가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을 패션,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제작해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간다.
현재 육심원(YOUK SHIM WON)은 가로수길 본점과 인사동, 삼청동점, 롯데 백화점(소공점) 외에도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다수 면세점과 온라인 아트샵(www.youk.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