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은2015년 3월 순천점을 시작으로 전라도지역에만 전주 신시가지점, 여수점, 목포점, 광주 상무지구점, 나주점, 광주 첨단지구점, 광주 용봉점, 익산점, 정읍점총 10개 지점을 오픈 하면서스크린야구장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로 자리매김했다.
전라도 지역 창업 계기가 특별하다.
먼저, 리얼야구존여수점은순천점에서 근무하던 매니저가 아버지께 권유해서 창업하게 되었다. 아들에게 순천점의 실제 매출상황을 듣는 순간 확신이 들었고 특별한 기술 없이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령의 점주 입장에선 장점이었기 때문이다.
이렇게 창업 한 여수점은오픈 초부터 대박이나서 6~7월 평균 매출 5,000만 원, 순이익이 2,500만 원이 발생 하였으며 8월 현재 매출은 7월 보다 15% 더 상승하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여수점의 매출 상승세를 직접 확인한 여수점사장의지인분도 망설임 없이 리얼야구존목포점을창업하게 되었다.
또한, 광주 상무지구점은 평소 순천점에서 스크린야구를 즐겼던 손님이 시간, 요일에관계없이 항상 북새통을 이루는 리얼야구존의인기를 체감하여 순천에추가로 창업하고 싶었으나 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리얼야구존의 지역상권보호가 엄격한 탓에 광주 상무지구에 창업하게된 것이다.
이렇게 창업 한 광주 상무지구점은오픈 초부터 4천만원 이상의 매출이발생하고 있어김사장은상무지구점에 이어 광주첨단지구점, 연이어 천안점, 인천 구월동점도 창업하게되어 총 4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지금도 김사장은 매장을 할 수 있는 좋은 자리만 있으면 바로 내가 창업을 하겠다고 본사에 수시로 문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리얼야구존(www.realyagu.com) 권한조 사업부분 총괄 CEO는 "전라도지역 지점들은 대다수 매장직원, 손님, 지점사장의 지인들이 창업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도 전라도지역 창업문의는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리얼야구존에서는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직영점의 운영을 참관하고 직접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일일 점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리얼야구존창업문의: 070-7094-3112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