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신규 분양이 시작되었다. 대명리조트는 패밀리형, 스위트형 리조트를 구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일정 기간 동안 거제 마리나리조트 오션베이를 비롯해 부대시설 아쿠아월드, 비발디파크 내의 오션월드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거나 50%할인 되는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는 회원권 하나로 전국 12개의 직영 호텔, 리조트 이용은 물론 세계 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총 길이 6,633m 대형스키장, 비발디파크 G.C, 설악델피노 C.C, 승마클럽 등 부대시설을 회원가입 시 즉시 이용 및 예약 가능한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이번 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으며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8%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과 계약만기 시 100% 전액 반환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0년 만기 상품에서 10년 전액 반환되는 리콜제 상품을 8월 말일까지 특별분양 중이다.
회원권 분양가는 패밀리형(4인 기준) 2,250만원~2,980만원, 스위트형(5인 기준) 3,200만원~4,240만원이다. 패밀리(약 20평형)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약 30평형)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 모두 1구좌를 분양받으면 전국에 걸쳐있는 대명리조트를 1년에 30박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하는 인원이 많아 동시에 두 객실을 사용하더라도 2박을 사용한 것으로 처리할 수가 있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주홍 부장은 “금번 회원권 구입 시에는 기명회원의 경우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 회원요금의 추가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무료, 골프 주 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 등을 특별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을 통한 안내 및 방문상담 통해 안내받을 수 있고, 카탈로그 및 상품 안내 자료도 무료로 받아볼 수가 있다. 문의전화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