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존, 홍콩 국제공항 내 Vision 시스템 및 GDR 설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존, 홍콩 국제공항 내 Vision 시스템 및 GDR 설치

입력
2015.08.17 14:44
0 0
홍콩 국제공항에 설치된 골프존/2015-08-17(한국일보)
홍콩 국제공항에 설치된 골프존/2015-08-17(한국일보)

㈜골프존이 지난 13일 홍콩 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Vision 시스템 및 GDR(Golfzon Driving Range)을 설치하는 행사를 가졌다. 홍콩 공식 공급업체인 GreenLive를 통해 이뤄진 이날 행사는 골프존이 국제공항 매장에 Vision 시스템 2대, 골프연습시뮬레이터인 GDR 1대를 판매, 설치하는 것을 기념했다. 골프존은 그 동안 홍콩 라이치콕 지역 1호점 및 쿤통 지역 2호점에 기기를 설치해 실내 골프 연습장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골프존과 GreenLive의 양측 관계자는 홍콩 내 3호점인 국제공항 매장을 통해 세계 정상의 한국여성프로골퍼를 비롯해 한국의 골프 꿈나무들이 Vision 시스템 및 GDR로 경기 감각을 유지하는 만큼, 이번 Vision 시스템과 GDR 설치를 계기로 홍콩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 현지인들이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감하고 골프에 대한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길 기대하고 있다.

골프존의 Vision 시스템은 필드 위에 있는 듯한 생생함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내에서도 라운드를 가능하게 한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다. GDR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사용자에게 전달함으로써 혼자서도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골프 연습을 가능케 한 골프연습시뮬레이터다. 골프존 이민섭 글로벌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홍콩제공항에 설치된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와 골프연습시뮬레이터는 15년 이상의 첨단 시뮬레이션 기술이 집약된 산물로, 이를 통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문화와 산업을 창출한 성공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의 문을 적극 두드리고 홍콩을 아시아진출의 전초기지로 삼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