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명품의 예술적인 가치를 일상에 전하는 240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한국로얄코펜하겐㈜ 이 '블루 팔메테(Blue Palmette)'와 '팔메테 블로썸(Palmette Blossom)' 라인에서 한식기 세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블루 팔메테 팔메테 블로썸 한식기 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소중대 크기 (11,13,15cm)의 찬기 등 총 5가지 품목이 2인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 팔메테'는 종려나무 잎 문양을 섬세하게 그려 넣은 디자인으로 아시아의 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팔메테 블로썸'은 '블루 팔메테'의 문양을 보다 간결하게 표현하여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두 라인 모두 동양적인 여백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한식 상차림을 더욱 정갈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한국 식문화 존중의 의미를 담아 2013년 1월 한국 시장에 한식기를 첫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등 로얄 코펜하겐의 베스트셀러 라인에서 한식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블루 팔메테. 팔메테 블로썸 한식기 세트 출시로 로얄 코펜하겐은 총 7가지 라인에서 한식기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올해에는 큰 그릇에 음식을 담아 여럿이 나누어 즐기는 한국의 식문화를 반영해 20cm 크기의 한식 찬기를 '블루 플레인', '메가', '화이트 플레인', '블루 팔메테', '팔메테 블로썸' 등 총 5개 라인에서 출시했으며, 25cm 크기의 한식 찬기를 '블루 플레인'과 '메가' 라인에서 추가로 선보인 바 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출시한 신제품 블루 팔메테와 팔메테 블로썸 라인의 한식기 세트는 국내 전 로얄 코펜하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