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대한민국 청춘을 응원하는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페이스북에 여름방학 아르바이트와 관련한 사연을 올린 사람 중 5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릴린먼로는 "우리는 모두 스타이고, 빛날 가치가 있습니다"(We are all of us stars and we deserve to twinkle)라는 명언을 남겼다. 애경은 이 메시지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노력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전하고 싶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애경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AK1525com) 의 이벤트 글에 댓글로 아르바이트 사연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중 1명은 2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49명은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 3종'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당첨자는 마릴린먼로의 응원 메시지도 함께 받는다.
애경 관계자는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는 누구나 빛날 가치가 있다는 마릴린 먼로의 마음과 향기가 담긴 제품"이라며 "마릴린 먼로의 메시지와 향기가 불황에 취업난까지 겹쳐 앞날에 대한 고민이 많은 대한민국 청년을 다소나마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퍼퓸 바디미스트'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철에 실외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20대의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마릴린 먼로를 닮은 3가지 향으로 출시돼 나만의 향기와 개성을 중요시하는 20대에게 제격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