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름여행 아직도 떠나지 못했다면? 대명리조트가 알려주는 여행정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름여행 아직도 떠나지 못했다면? 대명리조트가 알려주는 여행정보

입력
2015.08.10 16:58
0 0

8월 2주에 접어들었다. 8월 초 무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여름휴가를 떠났다. 휴가가 특정시점에 몰리며 대한민국 관광지는 많은 인파와 교통체증에 시달렸다. 모처럼 휴식을 취하러 떠난 여행에서 더욱 더 힘든 시간을 보냈을 확률이 높다. 때문에 조금 더위가 누그러진 후에 여행을 다시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 바쁜 일정으로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대명리조트가 후회없는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대명리조트가 2015년 8월 여름성수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상품으로 대명리조트에서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상품에서 기간을 반으로 줄인 상품이다. 기간을 20년에서 10년으로 줄이고 혜택은 그대로여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8월 31일 마감예정이라 서둘러서 알아보는 것이 좋다.

대명리조트는 국내 레저업계 선두주자로 선택의 폭이 넓은 12곳 리조트와 추가 신규리조트까지 착공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으면 이 모든 것을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하나로 누릴 수 있다.

대명리조트 이번 회원권은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는 대명회원권으로 "family 형(방1거실1)"과 "스위트 형(방2거실1)" 두 가지 타입으로 회원권가입 즉시 회원(법인)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또는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선착순) 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회원가 객실료을 추가 50%할인, 스키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무료, 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2년에서 4년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입금 과 명의자 신분등사본 (법인시 사업자사본) 접수 동시에 바로 예약신청도 가능하며, 1개월내에 잔금을 납부하게되면 일시불 8% 할인가로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 부장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여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가망고객들의 문의수가 급증하고 있다. 선착순 분양인 만큼 그간 분양되었던 회원권들 보다 훨씬 빠르게 조기마감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여 회원권을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라고 전했다. 특히 법인사업체에서 직원 복리 후생 목적으로 3구좌 이상 구입 예상 시 특별 추가 할인을 주어지고 있으므로 법인사업체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