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RPG '나인하츠'가 6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신작 RPG '나인하츠(NINE HEARTS)'의 비공개 테스트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나인하츠는 동화풍의 감성 일러스트와 실시간 플레이의 강점이 돋보이는 기대작이라고 게임빌은 설명했다. 고유의 비주얼이 액션에 쾌감을 더하고, 멀티 던전과 보스 레이드가 실시간 협동 플레이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300여 종의 소환수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의 이명진 작가, 꾸엠, 체리핀 등 30여 명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과 '테일즈위버'의 김인정 작가가 시나리오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게임빌은 게임 개선안, 설문 응답 등에 참여한 테스터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커피 교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내 이벤트로 특정 미션에 달성하면 'SS등급 소환수 뽑기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나인하츠'는 나흘 간의 비공개 테스트 후 최종 담금질을 거쳐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