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자연과 함께 일상의 업무를 떠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건강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설악 델피노를 추천한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 옛길에 위치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곳곳을 거닐어보면 마치 한편의 동화를 읽는 것처럼 잔잔한 재미와 감동을 발견하게 된다.
사계절 푸른 소나무가 골프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설악의 녹음속에서 시원한 동해 바다와 울산바위를 바라보는 설악의 비경과 어우러져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준다.
2016년 6월 오픈을 앞두고 공사를 진행 중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동해안을 바라보는 이사부 사자공원과 삼척 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콘도 491실, 호텔 214실 총 705실을 갖춘 종합레저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김주홍 부장은 “리조트 콘도란 대 자연 속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빈손으로 가도 불편함이 없는 종합 휴양 시설이다. 대명리조트 소유권 형태로는 공유제와 회원제가 있으며, 실속형인 패밀리형의 경우 4인 기준 18평~20평 정도로 구성되어 있다. 스위트형의 경우 5인 기준 28평~32평 규모로 1구 좌당 연간 30박을 사용할 수 있다. 패밀리형은 기명 2,380만 원, 스위트형 기명 3,400만 원에 분양 중에 있으며, 금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오션베이 등 대명리조트 각종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일정 기간 무료 또는 5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및 상담, 방문상담이 가능하고 카탈로그 및 안내 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가 있다. 문의전화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