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과 떠나는 썸머 바캉스' 진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과 떠나는 썸머 바캉스' 진행

입력
2015.08.03 10:54
0 0

▲ 롯데아울렛 전점 지도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롯데아울렛과 떠나는 썸머 바캉스'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9일(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진행되며, 아울렛 인근에 있는 관광지와도 연계해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관광지와의 협업을 통해 최초로 관광지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관광지 20곳의 입장 할인권으로, 장소에 따라 10~5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인근 '세계문학박물관' 입장료 30% 할인권, 이천점 인근 '이천 테르메덴' 입장료 50% 할인권, 김해점 인근 '롯데 워터파크' 입장료 본인 40% 할인권, 팩토리 아울렛 인천점 인근 '크루즈' 20% 할인권 등이며, 쿠폰은 롯데아울렛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아울렛 15개점 점장이 추천하는 바캉스 아이템 쿠폰, 사은 이벤트, 점포별 행사 정보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롯데아울렛 여러 점포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2개 이상의 점포에서 구매한 영수증 합산 금액이 50·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2만5,000원·5만원을 증정하고, 구매와 관계없이 2개점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 휴가철 사용이 가능한 치약/칫솔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렛에서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김해점에서는 '한여름 남극체험' 부스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파주점에서는 기간 중 주말(오후2시~6시)에 한해 A블럭 1층 분수대에서 시원한 아로마 족욕 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머 족욕 카페'를 운영하고, 분수대를 활용한 낚시게임인 '로봇피쉬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부산점에서는 주말마다 1층 향토특산물관 앞 광장에서 '비어&바비큐' 벤치를 운영해 맥주, 아이스크림튀김, 바비큐 등의 먹거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바캉스 시즌에 맞는 상품 행사도 전개된다. 8월 6일(목)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휠라 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휠라 스포츠' 티셔츠 2만원, 샌들 2만원, 수영복 2만5,000원 등 여름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며, '휠라 키즈' 샌들 2만원 등 어린이들을 위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8월 5일(수)까지 서울역점에서는 '쿨 썸머 영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FRJ, TBJ, 지오다노 등이 참여하며, 대표 상품은 '디키즈' 티셔츠 7,000원, '지오다노' 티셔츠(1+1) 1만원, 'TBJ' 티셔츠(1+1) 1만원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