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실 '듀오 캡스 파워' (사진제공=퍼실)
▲ 퍼실 '듀오 캡스 컬러' (사진제공=퍼실)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고농축 캡슐세제 '듀오 캡스(DUO-CAPS)'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오 캡스는 쉽고 편리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형 세제로, 캡슐 하나만 세탁기에 넣고 빨랫감과 함께 돌리면 캡슐 안의 고농축 액체 포뮬러가 세척력을 발휘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퍼실 캡스'에 브라이트닝 캡슐을 새롭게 추가한 2중 캡슐 구조로, 스마트 효소 및 세정 성분으로 이루어진 캡슐이 찌든 때와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한다. 새롭게 추가된 브라이트닝 캡슐은 옷감을 더 밝고 선명하게 하여 광채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고농축 제품이어서 30g에서 25g으로 줄어든 적은 용량으로도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한다. 1회 세제 사용량이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세제를 계량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고, 불필요하게 세제를 과다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제품은 '듀오캡스 파워', '듀오캡스 컬러' 2종으로 출시됐으며, 듀오캡스 컬러는 옷감의 색상 전이를 방지하는 PVP 이염방지제가 추가되어 옷의 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유지하는 컬러 케어 기능이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박스형(20캡슐)과 파우치형(32캡슐)의 2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세탁 횟수 주기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듀오 캡스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TV홈쇼핑,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