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치타, 신곡 'My Number' 공개… 음원차트 단숨에 석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치타, 신곡 'My Number' 공개… 음원차트 단숨에 석권

입력
2015.08.03 09:47
0 0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 출신 치타가 저력을 발휘하며 음원차트 순위를 석권했다.

치타는 3일 0시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My Number'를 공개했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화제를 모았던 치타의 이번 신곡은 기존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음원 차트 상위권에 단숨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치타의 신곡 'My Number'는 치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heetah itself'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Score와 프로듀서팀 GroovyRoom이 참여하여 치타의 '진짜' 이야기를 고스란히 녹여낸 직설적인 가사에 그루비한 드럼과 팝 요소들의 조화로 폭염도 잊게 하는 시원한 비트의 곡이다. 특히 훅 부분에서는 색소폰 멜로디로 듣는 이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초로 선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15초, 30초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 또한 기대 이상의 역대급 퀄리티로 화제이다. 뮤직비디오 히트메이커인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색감의 영상미를 통해 파격적인 컨셉을 극대화 시켜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이기백 감독이 뮤직비디오에서 감각적인 색감과 파격적인 콘셉트로 치타의 팔색조 매력을 부각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특히 Mnet '댄싱9 시즌3'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제이핑크, Neon, Me.j로 구성된 걸리쉬 댄스 크루 '핑키칙스' 및 국내 최고 스트릿 댄스 크루 몬스터우팸과 G2BT가 치타의 뮤직비디오를 지원사격 하여 이번 뮤직비디오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사진= 치타 신곡 'My Number' 앨범 자킷)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