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약콩두유, 롯데마트에서 만나세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약콩두유, 롯데마트에서 만나세요

입력
2015.07.30 09:40
0 0

▲ (사진제공=약콩두유)

출시 6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를 넘어선 약콩두유를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 BOBSNU(이하 밥스누)는 'SOYMILK PLUS 약콩두유(이하 약콩두유)'를 오는 30일부터 롯데마트 매장에 유통하고 본격적인 전국 판매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약콩두유는 올해 1월 온라인몰 출시를 시작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 수도권 매장,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올리브영 등으로 오프라인 판매망을 넓혀왔다.

이번 약콩두유 롯데마트 입점에 대해 밥스누 관계자는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령 고객들의 구매 요청이 많아 누구나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대형마트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약콩두유는 검은콩 중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쥐눈이콩(서목태)과 대두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영양분을 온전히 섭취하도록 했다. 설탕과 착향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국내산 콩으로만 만들어 콩의 풍부한 영양을 섭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두유에 부족한 칼슘을 더해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온라인몰에서부터 판매된 약콩두유는 높은 검은콩 함량과 고소한 맛, 영양 등으로 경쟁제품 대비 우수한 구매자 만족도를 기록했다. 출시 첫 달인 1월, 20만개를 시작으로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로 인해 6월 현재까지 200만개가 판매됐으며, 연내 500만개 이상 판매가 무난할 것으로 관계자는 내다보고 있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