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스카이 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 스카이 팜' 오픈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여름방학을 맞아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 4층 옥외에 체험형 농장인 '더 스카이 팜'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고 먹이주기, 생태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다.
▲ 키자니아 농촌관광센터
● 키자니아 서울, '농촌 관광 센터' 오픈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와 함께 '키자니아 농촌 관광 센터'를 오픈했다. 농작물 재배부터 수확, 가공, 제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9월까지는 '블루베리와 콩'을 주로 한 체험이 진행된다. 어린이들은 블루베리와 콩의 재배 과정 및 수확 방법을 배운 후, 수확물을 가공해 맛있는 식품으로 재 탄생 시키는 역할을 맡는다.
▲ 아쿠아 펀. 파인리조트 제공
●파인리조트, '아쿠아 펀 패키지' 판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파인리조트가 물놀이 시설 '아쿠아 펀'을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 펀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 펀 이용과 객실, 아침식사 등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날짜에 따라 14만8,000원부터다. 아쿠아 펀은 4개의 슬라이드와 5개의 풀장을 갖춘 물놀이 시설이다.
▲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 리솜스파캐슬 서머 이벤트
충남 예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이 8월 16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튜브를 타고 슬로프를 질주해 버블로 들어가는 버블레이싱'을 새로 선보이고 30일부터는 야외무대에서 버블매직쇼를 진행한다. 천천향은 이 기간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나이트 스파'이용권도 출시했다. 종일권의 절반 가격으로 대인 3만1,500원, 소인 2만1,500원 이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