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쳐]
개그우먼 이국주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2주 만에 6kg 감량한 사실에 그 방법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홍석천, 이국주, AOA 지민, 주헌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살 뺄 생각이 없냐는 MC들의 질문에 "최근 6kg을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사실을 고백해 MC들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혈액순환이 안 돼 안 먹어도 몸이 붓더라. 이러다 체중이 세 자리 수를 찍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국주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곤약다이어트를 하면 쾌변을 볼 수 있다. 시원하다. 다음날 아침 '와우!'하게 된다. 요요도 없다. 빠진 6kg은 유지되고 있다"고 밝히며 남다른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곤약은 만난을 가공해 만든 다이어트 식품으로 만난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곤약에 들어있는 글루코만난은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어 소화기관에서 소화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장을 자극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다.
이국주의 곤약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곤약으로 오늘부터 다이어트!", "이국주도 살 빼는데 나도 빼야지", "이국주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