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대천해수욕장의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머드광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 시즌을 맞아 '짜릿함을 원해? Do the Dew!'라는 주제로 기획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프로팀의 화려한 데모쇼와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보드 스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온몸으로 부딪히는 슬라이딩 게임 '마운틴듀 인간 볼링', 시원한 물 폭탄이 쏟아지는 '마운틴듀 워터밤' 등의 다양한 게임도 준비했다.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마운틴듀 롱넥보틀'과 '듀 스냅백'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25일에는 가수 박재범 등이 참가하는 '마운틴듀 힙합 콘서트'가 보령머드축제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전국투어 로드쇼를 진행한다. 서울, 인천, 대전, 전주, 보령, 부산 등 전국의 6개 도시를 거치며 진행된 이번 투어는 국내의 다양한 프로 스케이터들로 구성된 8인의 듀 크루(Dew Crew)들이 함께한다. 오는 24일에는 전주 한옥마을, 25일에는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듀 크루들이 방문해 스케이트보드 레슨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마운틴듀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