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의 13번째 리조트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2016년 오픈을 앞두고 대명리조트에서 신규 분양 회원을 모집 중이다. 전국 13개 직영체인망(거제마리나, 쏠비치 양양, 제주, 변산, 경주, 엠블호텔 여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단양,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엠블호텔 고양) 7,847실의 국내 최대 규모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국제수준의 사계절 리조트 비발디파크, 국내 최다 워터파크 오션월드 보유, 동양 최고 수준의 승마클럽과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 골프장, 스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리조트를 한번에 회원대우로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분양 중이다.
첫째, 신규 회원 특별혜택은 2년~4년간 제공되며 분양금 일시불 납부 시 약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둘째,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 대중골프장, 스키 리프트 및 4가지 유희시설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사용 시 기명 신규회원 특별혜택으로 주중 무료, 주말 50% 등의 할인을 받는다. 셋째, 리조트 이용 시에도 기명 신규 회원 특별혜택으로 객실 회원요금에 5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가 있다.
대명리조트 김주홍 부장은 “분양가격으로 회원제(보증금 전액 반환), 기명 패밀리형(66㎡) 총 분양가 2,590만원, 스위트형(99㎡) 총 분양가 3,690만원 이다. 일시불 시 약8%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금번 대명리조트는 서해안 보령원산도에도 총 1,600실을 갖춘 서해안 최대규모의 리조트를 조성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신규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전화 문의,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문의전화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