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샘표)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여름을 맞아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31일까지 샘표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직장동료와의 티타임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직장동료와 함께 건강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순작연근우엉차' 선물세트를 준다. 당첨자는 오는 8월 4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순작연근우엉차'를 알리고, 직장에서 건강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순작연근우엉차'는 식이섬유와 사포닌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우엉을 보다 건강하게 차로 즐길 수 있도록 연근을 함께 넣어 만든 차 제품이다. 특히 연근이 우엉 특유의 강한 흙 냄새와 아리고 쓴 맛을 보완해줘 고소한 풍미의 차를 즐길 수 있다. '순작연근우엉차'는 자연 그대로의 모양을 살린 '원물' 타입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타입으로 출시됐다.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우엉음료와 차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면서 "카페인이나 당분 섭취 걱정 없는 연근우엉차가 직장인들의 건강한 티타임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벤트 기획의도를 밝혔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