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포미닛 남지현, 허가윤과 함께 한 화보 'No More Shy, Be My Darling'을 전격 공개했다.
앳스타일 8월호 화보 속 포미닛은, 'No More Shy, Be My Darling'이라는 주제로 '센 언니에서 만인의 "달링"으로 변신한 두 소녀'를 연출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남지현과 허가윤은, 뜨거운 관심 속에 선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인텐스 립 젤 제품으로 글로시하면서도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매력녀로서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남지현은 달콤한 코랄 핑크 컬러의 라네즈 '인텐스 립 젤 4호 커스터드 코랄'로 사랑에 빠진 것 같은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허가윤은 생기 있는 레드 컬러의 라네즈 '인텐스 립 젤 8호 메이플 레드'로 스파클링한 매력이 넘치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화보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들의 립 컬러는 라네즈가 올 8월 선보이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의 '인텐스 립 젤'로,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강력한 지속력과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신제형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현장 관계자는 "남지현과 허가윤이 라네즈의 립 컬러를 완벽히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고 전하며, "깜찍한 눈에 예쁜 컬러의 하트가 함께 있어 디자인이 더욱 사랑스러운 것 같다며 제품을 직접 발라보는 등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라네즈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의 경쾌한 감성과 톡톡 튀는 스타일을 남지현과 허가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잘 표현해 주었다"며, "LANEIGE MEETS FASHION 두 번째 프로젝트로 8월 1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