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여름 리조트룩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이탈리아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나스트라즈로(PeroniNastroAzzurro, 이하 페로니)가 오는 27일(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동대문 루프탑 바 ‘더탑햇’(The Top Hat)에서 S/S시즌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페로니는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Italian Style In A Bottle)란 슬로건 아래, 맥주를 넘어 이탈리아 스타일이 융합된 브랜드로서 특히 ‘이탈리아 패션’과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을 해 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여름에는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이탈리안 스타일의 리조트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페로니 스타일링 클래스는 한국 대표 패션 블로거 유진, 남성 수트 전문 브랜드 지미 테일러(JIMMY TAILOR)가 참여해 헤어, 수트, 악세서리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이탈리아식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특히 본 클래스에서는 페로니와 콜라보레이션 해 제작한 지미 테일러(JIMMY TAILOR)와 브라운 햇(BROWN HAT)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 밤바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루프탑 바에서는 페로니 생맥주와 함께 하는 애프터파티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의 참여를 위해서는 패션 매거진 보그(Vouge)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OGUEkr)에서 진행되는 페로니 스타일링 클래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