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불과 40분 거리 남한강 상류의 강변에 들어선 대명리조트는 양평 남한강변을 따라 펼쳐진 도시 근교형 휴식공간으로 최적이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 옛길에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강원도 양양 동해와 지중해 스페인의 멋과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쏠비치 호텔&리조트, 강원도 홍천 한치골 길에 오크동, 체리동을 비롯해 노블리안동, 소노펠리체까지 총 2,598실의 국내 최대 규모인 리조트와 부대시설(골프, 스키월드,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까지 있다. 원시림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 비발디파크, 천해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녹색쉼터 단양, 천년 고도의 문화와 향기가 묻어 나오는 곳 경주, 서해의 노을이 아름다운 변산, 함덕관광지에 펼쳐지는 초대형 럭셔리 리조트 제주, 해양마리나 리조트의 명가 거제, 엠블호텔 고양, 여수는 회원이면 누구나 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의 직영리조트 콘도 시설이다.
또한 내년 6월 오픈을 앞두고 공사 진행 중인 쏠비치 삼척 리조트, 2020년 서해안 최대 규모로 조성될 원산도 대명리조트 까지 1구좌를 분양받으면 전국의 걸쳐 있는 대명리조트 콘도 이용은 물론이고 스키월드, 골프/부대시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회원대우를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주홍 부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에 맞춰 특별분양으로 콘도 객실 이용 시나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회원요금의 추가 5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는 특별조건으로 한정 분양 중이다. 회원권 분양 가격으로는 패밀리형 2,250만원부터 노블리안 로얄형 2억 2,68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경우 대명리조트 분양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가 있다. 전화 문의도 항상 가능하다. 문의전화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