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전문 쇼핑몰도 모바일 시대! ‘파스퇴르몰’ 앱 론칭
파스퇴르는 스마트폰 전용 파스퇴르몰 앱을 7월 15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스퇴르몰은 파스퇴르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스마트폰에 전용앱을 설치하면 위드맘 분유 등 파스퇴르 직영몰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파스퇴르몰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 결제 및 상품 옵션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 모바일 전용 할인 상품과 전용 쿠폰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L.POINT(롯데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진다. 또한 육아포털 ‘파스퇴르 아이’도 연동되어 있어 맞춤형 육아정보도 제공한다.
앱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첫 구매고객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하고, 모바일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어플 다운로드 화면 캡쳐 후 파스퇴르 페이스북(www.facebook.com/pasteurkorea)에 공유시 유모차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퇴르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퇴르몰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멤버십에 모바일로 신규·재가입하면 연회비 50% 할인 및 축하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구매 횟수별 할인, 첫 구매 선물 증정, 추가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자료에 의하면 2015년 5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4조2,380억원으로 전년 동월대비 19% 증가하였으며,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조8,900억원으로 74.6% 증가했다.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44.6%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영·유아용품의 5월 모바일거래액은 14년 710억원에서 1,380억원으로 두 배 가까이 성장하는 등 급격히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믿을 수 있는 파스퇴르 직영몰 제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환경에 대응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스퇴르몰 앱과 파스퇴르 아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파스퇴르몰’, 또는 ‘파스퇴르아이’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는 8월 출시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