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의 맛을 즐겨라! 매일유업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의 맛을 즐겨라! 매일유업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입력
2015.07.14 17:54
0 0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의 맛을 즐겨라! 매일유업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무더운 날씨에 입맛과 기력을 잃기 쉬운 요즘, 식품업계가 여름 제철 과일이나 채소를 활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선사하는 레시피나 제품을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제철 식품은 기후나 토양 등 모든 자연 조건이 최적의 상태일 때 생산되는 식품으로, 다른 계절에 생산될 때보다 맛과 영양이 더욱 풍부해 최고의 건강식이라는 말이 있다.

7월~9월이 제철인 토마토는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풍부해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또한 100g 당 14kcal의 낮은 열량으로 여름철 다이어트에 좋은 토마토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다양한 식재료에 곁들여 먹으면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식품이기도 하다. 특히 ‘카프레제’ 샐러드는 탱탱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상큼한 토마토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여름철 대표 메뉴가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의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는 카프레제 샐러드의 주재료로 활용하기에 좋다. 100% 국산원유로 만들어진 자연치즈로 숙성시키지 않아 매우 신선하며, 치즈 특유의 향보다 우유의 향이 짙어 치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단백질, 칼슘, 지방,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한국낙농육우협회가 국내산 우유만을 사용한 유제품에 부여하는 ‘K-MILK’ 인증을 받아 원료의 안전성과 신선한 품질을 보증한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는 토마토가 제철인 여름 시즌에 접어들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100% 국산 원유로 만들어 더욱 신선한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에 토마토와 발사믹 드레싱만 뿌리면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카프레제 샐러드’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