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블리자드)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유저 친목행사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16일까지 행사 참여자 100명을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하스스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hs-fg201507/)에서 13일부터 16일 목요일 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https://kr.blizzard.com/pro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는 '전설의 덱 상담소'가 운영돼 전설 플레이어들의 조언으로 새로운 전략의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행사장에 모인 하스스톤 팬들이 자유롭게 실력을 겨루는 '하스스톤 자유 대전'도 준비돼 있다.
현장 참가자들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결승전도 야외 특설 무대에서 실시된다. 유명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도 마련돼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아프리카 TV를 통해 23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 된다. 아프리카 TV 내 블리자드 공식 채널(http://player.afreeca.com/afblizzard)에 접속해 시청하면 된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