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손태영-김성은, 미리 만나보는 가을 겨울 뉴 아이템 "역시 패셔니스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손태영-김성은, 미리 만나보는 가을 겨울 뉴 아이템 "역시 패셔니스타"

입력
2015.07.09 11:17
0 0

코치(COACH)가 8일 청담동 쇼룸에서 2015 FW 프레스 프리뷰를 진행했다.

이번 프레스 프리뷰는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의 FW 컬렉션과 코치에서 처음 선보이는 남성 Head to toe 컬렉션을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였다.

새로운 컬러와 실루엣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나타난 코치의 뉴 아이콘 '스웨거(SWAAGGER)' 백은 물론이고 일러스트레이터 개리 베이스만의 유니크한 레오퍼드 패턴이 돋보이는 '와일드 비스트(WILD BEAST)', 레드, 블랙의 과감한 타탄 체크가 돋보이는 플레이드(PLAID) 등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선보여져 프레스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여성 컬렉션은 미국 젊은이들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터프함과 여성미를 동시에 담아냈고 여기에 그들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반다나에서 차용한 그래픽 패턴과 바이커 자켓, 성조기 같은 미국의 오리지널한 요소들을 넣어 락시크 스타일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웨어러블하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코치 프레스 프리뷰에는 평소 럭셔리한 스타일로 착용하는 의상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손태영, 콜라병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는 김성은, 드라마와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최근 가장 '핫'한 남자 송재림, 훈훈한 비주얼의 실력파 가수 로이킴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