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는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 2종 '새우 오므라이스'와 '홍시 눈꽃빙수'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페리맨즈의 7월 신메뉴는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다이닝 메뉴부터 품격 높은 디저트까지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콜렉트 키친을 추구하는 카페리맨즈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출시했다.
카페리맨즈의 신메뉴 '새우 오므라이스'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문어밥 위에 바삭한 새우튀김을 올려 한 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다. 특히 체력이 저하되기 쉬운 여름철에 맞춰 보양재료로 잘 알려져 있는 문어를 버터에 볶아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고, 부드러운 계란 스크램블도 함께 올려 감칠맛을 더했다.
'홍시 눈꽃빙수'는 여름철 살짝 얼려 즐기는 홍시를 주재료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 눈꽃얼음 위에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홍시 아이스크림과 홍시를 함께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여름 디저트 메뉴다. 특히 홍시 눈꽃빙수는 카페리맨즈의 베스트 메뉴인 生망고 눈꽃빙수, 밀크빙수와 더불어 여름철 별미로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좋다.
카페리맨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브런치 카페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닝 메뉴와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체력적으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색 브런치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