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티스트 상품 브랜드 '육심원(YOUK SHIM WON)'이 원피스와 슬립온, 스냅백 등 패션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라인으로는 고급스러운 새틴 원단의 A라인 핀턱 원피스인 '프린세스 핀턱 원피스'와 시원하고 가벼운 오간자(organza) 소재로 제작된 '프레쉬 슬리브리스 원피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H라인 실루엣의 '모던 베이직 원피스' 등이 있다.
육심원 작품의 '리아', '로맨틱 나니', '피아', '스트라이프 써니' 등 총 4가지 캐릭터와 스터드 장식으로 완성된 '콘스터드 슬립온'과 '개똥이', '루이' 캐릭터가 그려진 '포인트 베이직 스냅백' 역시 실용적이고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육심원 측은 "새롭게 출시되는 원피스, 슬립온, 스냅백 등의 신제품 외에도 코스메틱 제품(8월 런칭 예정)을 통해 대중들이 육심원 작품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 육심원은 'Have Fun'을 모토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대중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국내 동양화가 육심원 작가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을 패션,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제작해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간다.
현재 육심원(YOUK SHIM WON)은 가로수길 본점과 인사동, 삼청동점, 롯데 백화점(소공점) 외에도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다수 면세점과 온라인 아트샵(www.youk.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