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동물의 효용은 재산을 보호하거나 돈벌이의 수단이었다. 하지만 현재 반려 동물들의 입지는 완전히 바뀌었다.
반려 동물의 몸값은 적게는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 이상 하는 경우도 있다. 사람을 위한 동물이 아닌 동물을 위한 사람이 있을 정도로 전세가 역전되기도 한다. 반려 동물들의 몸값에 비례해 반려 용품의 가격도 크게 상승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애호가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반려 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반려 용품 쇼핑몰 '반려愛mall'을 오픈했다.
반려愛mall은 기존의 반려용품 쇼핑몰 대비 평균 20~40%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KB국민 반려愛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회원가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반려愛mall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주는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반려愛mall은 KB국민 반려愛카드로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반려용품 쇼핑몰이다.
혜택은 또 있다. 반려愛mall은 인기 반려 용품 200여 개의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여 소비자들에게 용품을 미리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국내 대표 애견인인 '웅자오빠'가 품질과 서비스를 맡아 반려愛카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반려 동물 전용 쇼핑몰 반려愛를 통해 KB카드는 반려 동물 특화 카드 중에 업계 최초로 전용 쇼핑몰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 외에도 KB국민 반려愛카드는 동물병원이나 애견샵 등 반려 동물 관련 서비스를 받을 때에도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반려 동물 관련 업종 이용 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 카드 이용 금액의 일정 부분은 공익기금으로 조성해 유기 동물 지원 등 동물 보호를 위한 공익 사업에도 활용되고 있다.
신청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전화 간편신청(1644-8244), 반려愛mall 홈페이지(www.ban-mall.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김재웅 기자 jukoa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