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의 뒷모습 7가지
알림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의 뒷모습 7가지

입력
2015.07.03 10:30
0 0

여자들에게 훈남이란 얼굴이 잘생긴 사람만을 뜻하지 않아요. 요즘엔 매력적인 뒷모습만으로도 여자들에게 훈훈함을 어필할 수 있죠. 과연 당신도 뒷모습 훈남인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1. 폭 안길 것 같은 넓은 어깨

여자들의 심장을 폭행하는 어깨깡패! 뒷모습에서 훈훈함을 느끼는 1순위 조건이다. 남자의 모든 몸에서 한 군데만 골라야 한다면 대부분의 여자는 어깨를 선택한다.

2. 듬직해 보이는 등

여자들은 의외로 남자의 살에 관대하다. 비록 근육이 살에 묻혀버린 몸이라도 덩치, 즉 넓은 등이 마른 것보다 낫다.

3. 잔 근육과 힘줄로 무장된 팔뚝

남자가 좋아하는 남자의 몸과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의 몸이 가장 다르게 나타나는 곳이 팔 근육이다. 여자는 운동선수 같은 우락부락한 근육보다 구석구석 자리 잡은 잔 근육을 훨씬 더 좋아한다.

4. 옷 입어도 태가 나는 척추라인

가운데가 움푹 파이는 척추라인은 옷빨을 살려준다. 예쁜 척추라인을 부각시키려면 운동뿐 아니라 바른 자세도 중요하다.

5. 동그랗게 튀어나온 엉덩이

요즘 엉덩이 예쁜 여자들이 대세다. 사실 입 밖으로 안 꺼냈을 뿐이지, 여자들도 오래전부터 남자의 엉덩이를 섹시함의 조건으로 꼽아왔다. 여자 친구만 운동시키지 말고, 함께 운동을 하자!

6. 운동한 거 티내는 허벅지

축구선수가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이유다. 남자가 평소 운동을 즐기는지 아닌지는 허벅지만 봐도 알 수 있다.

7. 뒤에서도 풍기는 패션센스

스타일 좋은 남자가 항상 훈훈하지는 않지만, 훈훈한 남자들은 항상 스타일이 좋다. 자신에게 맞게 잘 입는 패션센스는 뒤에서도 훈훈함을 풍긴다.

이 중, 3개만 해당되어도 여자들에게는 뒷모습 훈남! 올여름, 조금 더 열심히 운동해서 여자를 뒤돌아보게 하는 훈훈한 뒷모습을 만들어보세요!

쉐어하우스 제공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