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아이스 레시피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선보여왔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들은 올해에도 팥, 자몽, 아몬드, 아이스크림,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 커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재료들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했다.
특히 올해는 레이어와 블렌딩이 돋보이는 커피 레시피 5종을 선보이며 커피 애호가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5가지 레시피 중 '아이스 레드빈 커피'는 대표적인 여름 디저트인 팥빙수를 연상시킨다. 진한 에스프레소향에 팥빙수의 달콤함과 시원함이 더해져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새로운 아이스 커피 레시피다. 팥과 연유가 담긴 얼음잔에 아르페지오 혹은 다르칸 그랑 크뤼를리스트레토(25ml)로 추출한 후 차가운 우유 거품을 올려 완성한다.
'아이스 자몽 커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자몽 시럽이 만나 레이어와 함께 상큼한 아이스 커피를 경험하게 한다. '아이스 아몬드라테마키아토'는 고소한 아몬드향과 풍성한 우유 거품이 어우러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커피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을 방문하면 아이스 레드빈 커피를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고, 20% 할인 진행 중인 시티즈 트래블 머그를 가지고 방문하면 아이스 룽고 커피를 채워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는 위의 모든 레시피를 자세히 배워보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 클래스가 진행된다.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커피 12슬리브팩(캡슐 120개)'을 73,6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