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페,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이벤트 진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베페,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7.01 14:37
0 0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7월 1일(수)부터 8월 23일(일)까지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와 모바일앱(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 정보 수정 후 전시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수정할 정보가 없는 회원이라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확인' 버튼만 누르면 된다.

베페 온라인 회원가입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입장 혜택은 기본, 전시회 관람 시 350여 개 국내외 임신∙출산∙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 20, 21일 양일간 선착순 입장객 2,000명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증정하며, 21일에는 전시장 Hall A3 입구에서 선착순 임신부 관람객 1,000명(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 지참)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타올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베페와 참가 브랜드들이 준비한 이벤트 참여 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베페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만 확인 가능한 특별한 혜택도 다채롭다. '베페맘&대디 체험후기', '웹진 베페', '베페TV' 등 베페 홈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를 통해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베페 홈페이지 가입 시 임신∙출산∙육아 전문 쇼핑몰 '베페몰'에도 자동으로 가입되어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베페 회원가입의 장점 중 하나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많은 임신부와 아기 엄마, 아빠들이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무료입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베페는 임신∙출산∙육아 기업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 운영과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확대 등 국내 육아문화 선도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